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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C 아진USA 펀드V

현대 & 기아 자동차 독점공급 협력업체

싸우스이스트 리저널센터(SRC) 는 공식적으로 지정된 지역센터이며 EB-5 프로그램을 수 년간 경험한 전문가들
이 경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Maurice “Morrie” R. Berez (모리 베레즈)씨는 SRC의 EB-5 프로그램의 디렉터이고,
그는 미합중국 시민권과 이민 서비스를 위한 EB-5 프로그램의 최고 심판관이자 디렉터로 약 10년간 일했습니다.
베레즈씨는 EB-5 프로그램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한 사람으로 수 천 건의 이민청원서를 심판했으며, SRC 직원들은
베레즈씨와 함께 각각의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투자금 회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SRC는 입증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SRC는 4개의 EB-5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현재는 5번째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SRC는 각 투자자가 청원을 제출하고 시의적절한 심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follow-up을 지원하고 있으며
어떤 투자자도 I-526 청원이 거부당한적이 없습니다. 현재 지난 프로젝트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이미 조건해지 승인과 함께
투자금 전액을 반환 받았습니다.

자동차는 미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에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미국 자동차 산업은 연간 매출 $1840억불을 기록하고 있
습니다. 미국 가정은 평균적으로 가구 당 대략 2대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3년 한 해에만 미국은 1100만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했습니다. 2009년부터 자동차 산업의 고용은 매년 6.4% 성장했으며 2014년에는 876,000 명 이상의 노동자들을
고용하였습니다. 성장, 안정성, 고용 창출이라는 관점에서 보았을 때 자동차 산업에 대한 투자는 EB-5 프로그램에 최적이라고
믿습니다.

기아 & 현대

기아와 현대는 함께 세계에서 5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2006년부터, 기아와 현대의 결합은 70%의 판매증가를 보였습니다.

아진은 현대와 기아 자동차의 판매 호황과 최신 모델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생산 라인을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확장 프로젝트의 총비용은 6천2백만불
입니다. SRC는 최대 60명의 투자자로부터 EB-5 자금 프로젝트의 3천만불까지 융자할 계획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우리의 Fund V 프로젝트는 미국 이민국으로부터 모범적인 승인 절차라는 평가를 확보하였습니다.

경제학자이자 SRC의 고문을 역임한 마이클 에반스 박사에 따르면, Fund V는 60명의 투자자들을 위한 EB-5를 위해서 최대 657명까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Fund V는 아진 USA의 자산에 대한 담보권에 의해 보호되고, 아진의 모회사에 의해 보장되는 대출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 대출 모델은 이민수속이 끝나는 시점에 투자
자들에게 EB-5 자금의 반환을 목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정부 지원

전문가와 독특한 SRC 경영팀

싸우스이스트 리저널센터

Expert Consultants

위 내용에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전향적 문장들을 담고 있습니다.
많은 중요한 요인들이 실제로는 전향적 정보에 들어 있는 것들과 다른 결과를 가져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요인들이 펀드 V의 프라이빗 플레이스먼트 메모 (PPM)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브로슈어는 증권의 매도나 매수를 권하는 오퍼가 아닙니다. 모든 제공은 어떤 투자를 하건 투자를 하기 전에 일체성을 가진 문서로 꼼꼼히 읽어보아야 하는 PPM에 따릅니다.
PPM에 설명된 바와 같이 증권은 정해진 최소 연간 소득이나 순자산 임계치를 넘어서는 “인증된” 투자가에 의해서만 구입될 수 있습니다.
증권법의 등록 요구조건의 내용 표준이나 공개에 대한 부합 없이 혹은 이를 면제 받는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극도의 제한된 상황 하에서를 제외하고는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투자손실을 입거나 이민 상의 이익을 상실할 위험을 포함합니다. SEC나 다른 정부 기관은 증권, 제공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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